롯데카드 고객센터 참고
카테고리 없음롯데카드 고객센터 참고
각 회사별로 나뉘어져 있는 고객센터가 있어서 궁금한 점이 있거나 아니면 문제가 발생하여서 해결을 해야한다면 간단하게 볼수가 있습니다. 제일 많이 이용을 하는 것으로는 ARS가 있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다르게도 찾아볼 수 있으니 롯데카드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드려볼께요.
먼저 제일 보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ARS번호를 볼수가 있어요. 24시간 내내 연중무휴가 되나 서비스에 따라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분실신고나 해제, 보이스피싱에 대한 사항만 24시간 내내 이용을 할 수 있어요.
만약 자금이 필요하게 된 경우라면 롯데카드 고객센터에서 바로 버튼을 눌러 연결이 되는 서비스도 있기도 합니다. 단기에대한 것을 신청을 하고 싶다면 1번을 누른 후 또 1번을 눌러, 다음으로 소분류에서 원하는 것을 선택하시면 좋을듯 싶네요.
24시간 내내 가능한 서비스의 경우 1588-8300번으로 연결을 하면 되는데, 중분류와 소분류가 있어서 안내멘트를 모두 기다리지 않아도 바로 상담사와 통화를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범죄나 분실의 경우 다른 피해가 발생될 수 있어 다른 회사 역시 시간에 제약을 두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렇게 롯데카드 고객센터 소개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