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2017년 전세자금대출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17년 전세자금대출 <확인>


집을 마련하기 위해서나, 현재 보유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은행에 제공을 하는 등의 방법을 통해서 자금을 마련할 수 있어요. 목돈이 필요하게 되었는데 아직 마련을 못하신 분들이라면 한가지 조건만 갖추면 되는데요. 이번에는 2017년 전세자금대출에서도 아직 여유롭지 못해서 주택을 마련하기 못한 분들을 위해서 볼게요.




특징을 보면 공공임대주택 입주자로서 지원받고자 하는 분들이 되는데요. 다른 곳에서 이미 이용을 했어도 바꾸는 용도로도 가능하다고 해요. 기간을 보면 6개월 이상 3년 이내로 설정이 되는 것으로, 만약 주소이전이 없다면 최장 10년까지 설정이 가능해요.





금액의 경우 70%까지 할 수 있으니 그 범위 안에서 최대 2억원까지만 됩니다. 2017년 전세자금대출에서는 최저 연 2.74%부터 최고 연 3.41%가 되는데요. 현재 이 상품은 기업은행에서 취급하고 있는 종류입니다. 대상과 주택은 참고하시면 되고, 해결하는 방식도 여려가지가 있어요.





고정으로 되었는지 변동으로 되었는지에 따라서 수수료가 달라지는데요. 금액에서 0.8%가 될 수도 있고, 0.5%가 될 수도 있어요. 일수가 3년을 초과한 경우 3년으로 간주한다고 해요. 부대비용은 50%가 되고 필요한 서류로는 신분증과 재직 및 소득확인서류, 주민등록등본, 확정일자 있는 임대차계약서 원본이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