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kb아파트시세조회 최신정보

카테고리 없음

kb아파트시세조회 최신정보


아파트 시세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계신분들이 정말 많이 계시더라고요. 특히나 내집을 마련하고자 할때 시세를 많이 알아보시는데 그때마다 부동산에 가서 알아볼수는 없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인터넷으로 쉽게 조회해보는 방법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리브온이라는 홈페이지를 접속해주시면 되는데요. 국민은행에서 운영하는 사이트로써 가장 믿을만 합니다. 우선 홈페이지를 접속하셨다면 아래 시/도, 구, 동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예를들어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동을 검색해보았는데요. 방화동만 하더라도 수십건의 아파트를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이 많은 아파트들에 대해 어떻게 조회하느냐? 지도에서 혹은 우측 단지, 확인매물, 중개업소별로 선택을해 아파트 검색을 하실수가 있어요.





그리고는 개화산경남아너스빌에 대해서 저는 오늘의 시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현재 가격은 3억7,000만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게다가 역세권이라는 정보도 얻을 수 있으며, 몇동 공급면적과 전용면적까지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보기위해서는 매물을 직접 하시면 확인을 하실수가 있어요. 먼저 개화산경남아너스빌은 방이 3개 욕실 2개 남향에 2007년 1월 준공이 되었으며 평당 1,150만이라고 합니다.





또한 실거래가 추이까지 확인을 하실수가 있는데요. 최근 거래된 정보를 확인하실수가 있어요. 매매가는 하위 40,000원이며 일반가격 43,000, 상위가격 45,000원이네요. 외에도 전세가 및 월세가까지 확인을 하실수가 있어요.



매물정보에 대해서도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볼수가 있는데요. 공급 및 전용면적 확실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전용률까지도 확인이 가능하며, 입주가능일은 언제인지 특징은 어떻게 되는지 해당면적세대수는 어떻게 되는지까지 확인을 할수가 있네요.





그리고 매물정보뿐만아니라 단지정보까지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총 동수, 총세대수, 난방방식, 난방연료, 총 주차대수 및 건설사와 준공년월까지 간단히 확인을 하실수가 있네요.



또한 평면도를 통해서 배치가 어떻게 되어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세대의 평수별로 확인도 하실수가 있네요. 이렇게 오늘 정보 소개는 마칠텐데요. 다들 알아두시면 충분히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아닌가 싶어요.